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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_파도인사
우리점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물결치는 파도처럼 인사가 끊이지 않고 구석구석에 있는 모든 직원들이 파도처럼 인사를 하는 것이 파도 인사입니다. 우리의 자신감과 활력을 표현하여 활기찬 점포를 만들어 줍니다.
02_앉아서 주문 받고 대화하기
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 대한 세심한 서비스를 위해서 고객과의 눈높이를 맞추며 고객입장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우리는 항상 테이블 접근 시에 앉아서 주문 받고 대화 합니다.
03_ACE (Always Contact Eye)
우리의 시선은 항상 고객 테이블에 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. 고객이 불러서 서비스를 하는 것은 더 이상 서비스가 아닙니다. 우리는 테이블에 시선을 고정함으로써 고객이 다음에 어떤 요구를 할 것인가를 미리 파악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이것이 와라와라가 추구하는 세심한 서비스 입니다.
04_Double Plus
고객이 테이블에 착석하여 일어나기까지 최소한 2번은 무조건 테이블에 접근하여 더 필요한 것은 없으십니까?라고 묻는 것이 바로 더블 플러스 입니다. 테이블에 다가가면 우리가 고객에게 해야 할 일들이 많이 생깁니다.
05_원토킹 서비스
대중주점에서 고객이 원하는 것은 정중함 보다는 친근함이라고 생각합니다. 어떻게 고객이 우리에게 말을 먼저 걸 수 없을까를 생각하여 색다른 명찰을 만들었습니다. 고객과 사적인 대화를 함으로써 고객을 친근하고 편하게 하는 것이 원토킹 서비스 입니다. 서비스의 최상위는 바로 고객을 기쁘게 해주고 친근함을 불어 넣어 주는 화술입니다.
06_문밖배웅
고객이 나갈 때는 문밖까지 나가서 배웅하는 것이 마지막 서비스 입니다. 문을 열어주고 배웅하면서 감사합니다. 또 오세요. 안녕히 가세요,라고 마지막까지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정성을 다합니다. 화장실이 어디냐고 물어보면 아무리 급하게 처리할 일이 있어도 화장실 문 앞까지 안내하는 것이 문밖배웅 서비스입니다.